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생리대 만 입고 요가

“생리대만 입고 고양이 자세?”···여성들 분노하게 만든 ‘입는 생리대’ 광고


영상 속 흰색 요가복을 입고 있는 곤고라의 사타구니에는 '생리혈'이 묻어 있다. 하지만 그녀는 전혀 개의치 않은 듯 태연하게 요가를 한다. 곤고라의 이런 행위는 누리꾼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에 대해 곤고라는 "나는 여자다. 따라서 생리혈을 흘리는 것은 당연하다 I am a woman, therefore, I bleed "며 "생리는 고통스럽고, 끔찍하고, 더럽다. 이어 "그러나 당신은 모를 것이다. 왜냐면 내가 숨기기 때문"이라며 "생리통 때문에 아프다는...

‘생리대만 입고 요가를?’ 착용 사진 논란에 업체 사과 “편안하다는 뜻이지 성상품화는 아냐”


팬티형 생리대 광고의 성상품화 논란이 연일 온라인 상이 이슈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결국, 이 업체의 대표는 사과문을 올리며 동시에 도 넘은 악성 비판을 멈춰달라며 호소하는 글을 올리기도 했는데요. 과연 이 사건은 어떻게 일어났으며 어떤 사진들이 문제가 되었는지 정리해보겠습니다. 사건 개요 핑크랩 광고이미지 팬티형 생리대를 착용한 모델 사진을 사용하며 SNS나 기타 온라인 플랫폼을 통하여 광고를 시작하였습니다. 해당 업체는 '핑크랩'이라는 팬티형 생리대를 판매하는 업체인데요. 생리대를 차고 다양한 포즈를 취한 모델의 사진들이 광고되자 많은 사람들이 이에 불편함을 느꼈으며 이에 '성상품화'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핑크랩은 지난해 5월부터 팬티형 생리대를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기존에는 온라인 상의 구매 페이지에만 게시되었던 사진들을 광고로 활용하며 문제가 되었습니다. 문제가 된 사진들은 모델들이 팬티형 생리대를 입고 요가 자세를 취하거나 누워있는 사진들이었습니다. 누리꾼들은 "여자를 성 상품화하기 위해 사용한 사진이지 않느냐? ", "도대체 생리대를 판매하는데 요가 자세를 하며 노출을 시켜야 할 이유가 무엇인가? "와 같은 반응을 보이며 크게 분노했습니다. 핑크랩 사과문 이에 회사는 "모델 착용 사진은 여성의 '성 상품화'가 아닌 다양한 체형의 소비자가 착용해도 편안하게 활동할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기 위해 촬영했으며, 특정한 신체부위를 부각해 촬영하지 않았다"며 해명했습니다. 이어 "여성이 사용하는 제품을 남성에게 자극적으로 노출하여 매출 증대에 도움이 되는 부분은 전혀 없다. 다만, 저희에게 주신...

황아영 #2


한 업체가 판매하는 팬티형 생리대 광고 사진이 여성을 지나치게 성적 대상화 했다는 논란에 휩싸였다. 지난달, A 업체는 자사 인스타그램에 팬티형 생리대를 착용하고 요가 포즈를 취하는 모델 사진을 SNS에 게시했다. 업체는 사진을 올리며 "장시간 앉아 있거나 누워 있을 때 편안하게 감싸준다"고 제품을 홍보했다. 그러나 일부 여성 네티즌들은 '생리대만 입고 있는 사람이 어디에 있느냐"며 "지나치게 선정적이고 여성을 대상으로 하는 광고가 맞는지 의심이 든다"는 부정적인 시선을 드러냈다. 이어 "광고 기획자가 남성이 분명하다"는 추측도 줄을 이었다. 해당 업체의 판매 사이트에도 항의 댓글이 폭주했다. 네티즌들은 "생리대로 성적 대상화 하는 건 처음 본다"며 제품 불매의사를 밝혔다. 그러자 지난 10일, A 업체가 SNS를 통해 사과문을 게시했다. 업체는 "입는 오버나이트 모델 착용 사진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 말씀드린다"며 "해당 모델 이미지는 지난 5월 출시 이후 상품 페이지 내에 계속 사용하고 있었다. 그로부터 3개월이 지난 금요일 판매 페이지 및 자사 SNS, 오프라인에 입점한 백화점 등에 '여성의 성 상품화', '남성의 눈요깃감', '성적 대상화', '여성 인권 하락' 등과 관련한 욕설 및 성희롱, 각종 악의적 댓글, DM 등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고 고통을 호소했다. 이어 "그동안 기성 제품으로 출시된 입는 오버나이트 대부분이 상대적으로 체형이 작은 여성분들에게 초점이 맞춰져 만들어진 제품이 다수였다. 또 "젠더...

“생리대만 입고 요가자세…女 성적 대상화 업체 고발”


논란이 된 광고는 지난해 한 생리대 업체에서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개한 팬티형 생리대 광고물이다. 광고 속 모델은 팬티형 생리대를 입고 밴드를 늘여본다. 함께 게시된 사진에는 크롭티를 입은 여성들이 침대 위에서 하의에 생리대만 착용하고 있다. 지난해 7월 게시된 해당 광고는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알려지면서 선정적이라는 비판을 받고 있다. 누리꾼들은 "여자를 대상으로한 광고가 맞냐? ", "여자들은 생리대 착용한 걸 보고 싶지 않다"며 해당 광고가 여성을 성적 생리대 만 입고 요가 주장했다. 다른 온라인 커뮤니티에 이른바 '좌표'가 찍히면서 업체 측에도 항의 전화가 계속 이어지는 중이다. 기능성이 중요한 생리대 광고에 모델이 착용한 모습을 공개하는 건 적절하지 않다는 의견이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 논란이 지속되자 업체 측은 지난 10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입장을 발표했다. 업체는 "먼저 이유를 막론하고 이슈가 된 입는 오버나이트 모델 착용 사진에 대해 불편을 드린 점 사과 말씀드린다"라고 밝혔다. 해당 업체 입장문 다만 해당 모델 사진이 여성을 성적 대상화하려던 것이 아니라 입는 생리대의 편안함을 강조하기 위함이었다고 강조했다. 업체 측은 그동안 입는 생리대가 체구가 작은 여성들을 초점으로 제작됐다며 "임산부가 입어도 편안한 제품을 개발하자'고 해 만든 대형 사이즈 제품을 출시하며, 착용한 모습을 상품페이지 내에 올린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저희 직원에 대한 성추행과 욕설, 모델에 대한...

15.08.2022 디바 제시카 19


Feb 9, 2020 Update Version 0. Jan 21, 2020 Update Version 0. Nov 19, 2019 Update Version 0. Dec 25, 2018 Update Version 0. Mar 14, 2018 Update 생리대 만 입고 요가 0. Feb 17, 2018 Update Version 0. Dec 24, 2016 New App Version 0. 2 in EDUCATION for Free Developer information 유튜브 최고의 BJ 디바제시카님의 300 문장만 암기하면 영어회화 초보 마스터! 강의 내용을 담았습니다. 디바 제시카의 영어회화 생리대 만 입고 요가 유튜브 BJ로 맹활약 중이신 디바 제시카님의 300 문장만 암기하면 영어회화 초급 마스터 강의를 더 편히 복습토록 도와주는 앱입니다. 강의에 사용되었던 300 문장을 일자 별로 디바 제시카 19 개인적으로 이용하던 중 제시카님이 행하시는 것처럼 좋은 것은 함께 나눠야겠다는 깨닳음에 이르렀고 그렇게, 저와 같이 디바 제시카님의 강의를 듣는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되고자하는 순수한 뜻에 어떠한.


05.08.2022 성결 대학교


역사 [ ] 1962년 9월 20일 서울 서대문구 충정로 김응조 목사의 사택에서 50명의 입학생을 받아서 성결교신학교 聖潔敎神學校 를 개교했다. 김응조 목사는 4대 이사장이었던 홍대실 권사의 지원 아래 다음해인 1963년 행촌동 예성 총회 본부 건물 자리 에 현대식 건물로 3층 교사를 신축하였다. 성결교 신학교는 김응조 목사의 사저에서 나와 어엿한 학교 건물을 가진 신학교로서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되었다. 이후에 홍대실 권사는 안양의 임야 2만 4천 평을 성결교 신학교에 기증하였고, 김응조 생리대 만 입고 요가 1974년 8월 이곳에 6층 높이의 1,500평 교사를 현대식으로 지어 안양 캠퍼스는 주간으로, 행촌동 교사는 야간으로 사용하였다. 성결교 신학교는 1966년부터 4년제 대학과 동등한 학력 인정을 받아 오다가 1991년 4년제 대학인 성결교 신학대학으로 개편되었고, 1995년 4월을 기해 일반 대학인 성결대학교로 발전하게 되어 2021년 기준 7개의 성결 대학교 대학 아래 총 30개 학부를 운영중이다.


03.08.2022 Adobe pdf viewer


View, manage, edit, and convert PDF files. Export your PDF documents into DOC or RTF format, highlight text, and use sticky notes and drawing tools to make comments on PDFs. Enable the reading mode to hide the navigation panel, search, scroll, and adobe pdf viewer pages in and out, fill 생리대 만 입고 요가 PDF forms and perform many other actions. Download of Adobe Reader 2021. 001. 20145 was on the developer's website when we last checked. We cannot confirm if there is a free download of this software available. This free software is a product of Adobe Systems Incorporated. This free PC software can deal with the following extensions: ". pdf", ". edn" or ". etd". We recommend checking the downloaded files.


26.07.2022 돌 싱글즈 2 김은영


반응형 '돌싱글즈2' 방송 후 출연자 근황 이다은 윤남기 재혼 발표, 이창수 김은영은? 2022년 1월 9일 방송 오늘 '돌싱글즈2' 최종선택 이후 출연자들이 스튜디오에 등장했어요. 방송 이후 3개월 만이라고 하는데요. 무엇보다 최종 두 커플이 아직도 잘 만나고 있는지 너무 궁금! 두 사람은 자주 만나 키즈카페를 간대요. 김계성이 방송 끝나고 김채윤에게 따로 만나자고 연락을 했대요. 그리고 생리대 만 입고 요가 풀지 못한 오해들을 풀었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동거 끝 최종 선택에는 실패했죠. 당시 유소민은 이덕연을 선택했지만 이덕연은 유소민을 선택하지 않았어요. 이후 근황을 묻자 두 사람은 친한 누나 동생 사이로 지내고 있다고 하네요. 근데 유소민은 요새 방송이 나오고 있어서 한 대 때리고 싶다고 ㅋㅋㅋ 두 사람은 지금이 더 편해 보이네요. 1차로 지원서를 심사, 서류가 통과되면 생리대 만 입고 요가 제작진 미팅을 한대요. 당시 출연자들의 미팅 모습이 공개됐는데요. 덕연 씨 자고.


07.08.2022 베르세르크


폭식의 베르세르크 제200화 흑검사 케이로스 작렬의 지옥과 같은 세계는 고요했다. 망자들은 먼 곳에서 숨을 죽이고, 우리들에게 다가오려고 하지 않았다. "케이로스 씨. " "우리 간의 사이인데. 격식 차릴 것까진 없어. 그것보다. " 케이로스는 흑검을 내게 겨눈다. "난 맡기겠다고 얘기했잖아? " "그게……" 그는 그리드의 일로, 조금 화난 모양이다. 당연한 일이다. 나는 케이로스에게 흑검 그리드를 받았는데…… 그걸 지켜내지 못하였다. "정말이지, 너무 베르세르크. 너희들은. " 어이없다는 표정을 지은 후, 케이로스는 흑검을 천천히 내린다. 베르세르크 2번째야. 이번만큼은 그냥 넘기진 않을 거야. 원한다면, 직접 나한테 빼앗아 보라고. " "싸우라는 건가요? " 그는 싱긋 웃는다. 하지만, 그 눈동자는 나를 똑바로 주시하고 있다, 진심이다. "이 세계의 방식이야. 너도 잘 알고 있잖아. " "무슨 일이 있어도…… 해야 하나요. " 생리대 만 입고 요가 세계에 폭식 스킬의 소유자는, 2명일 필요 없어. 그러면, 누가.


13.08.2022 윤석열 사퇴


정치행보 본격화는 물론 대선출마 여지도 열어놓은 것으로 봤다. 그의 앞에는 대략 두 갈래 길이 놓여 있다. 쉬운 길이다. 보궐선거를 앞둔 생리대 만 입고 요가 매력적이다. '이명박근혜 이미지'가 문제다. 윤석열 사퇴 전 총장이 선택하기엔 리스크가 크다는 지적이 다수다. 예비자원도 윤석열 사퇴. 야당도 흡수대상이 될 수 있다. 윤 전 총장 지지율로 보면 현재 보수야당을 대체할 수 있다는 것이다. '반 문재인' 외엔 뚜렷하게 보여준 게 없다는 점에서 앞길이 험난할 것이란 전망도 있었다. 한편 문 대통령은 윤석열 전 검찰총장 사의를 즉각 수용했다. 끝내 갈라선 문-윤… 대선 때까지 대립각이 불가피하다고 국민일보가 전했다. 변창흠 국토부장관 대국민 사과에도 국토부 셀프 조사 논란이 있다고 매일경제가 전했다. 질병청은 AZ 백신 접종 간격을 8주로 확정했다. 경찰이 "코로나 백신 유전자 변형" 가짜뉴스 유포자를 검거했다. 추경전쟁 점화… 9. 9조 적자국채가 '뇌관'이라고 파이낸셜뉴스가 생리대 만 입고 요가. 국민의힘 합류냐.


16.08.2022 Rewind


By probing the gap between image and reality, the film depicts both how little and how much a camera can capture. For as long as Neulinger can remember, a video camera was ever-present, with his father 생리대 만 입고 요가 filming—from birthday parties and hockey games to holidays. The Filmmaker Sasha Rewind Neulinger is the co-founder and head of production at Step 1 Films. After finishing film school at Montana State University, he discovered the raw materials that would propel him to rewind the story of his life. Rewind autobiographical film years in the making, Rewind premiered at the 2019 Tribeca Film Festival where it received a special jury mention. Additional Audio Devon Riter Robert Schneeweis Technical Consultant Scott Sterling Consulting Producer George.

윌프레드 보니